12학년 졸업식 [아이캔유학원][캐나다고등학교유학비용]
2026년 06월 22일
우리 12학년들 저희와 4년을 함께 하기도하고 3년 2년을 함께 한 우리 학생들이 이제 졸업을 합니다.
좋은 결과들을 얻어서뿐만아니라 여러 어려움들도 있었는데 잘 견뎌주고 또 잘 따라와줘서 고맙단말을 하고 싶습니다.
특히, 믿고 맡겨주신 우리 부모님들도 감사를 드립니다.
끝까지 믿고 맡겨주셔서 저도 선생님들도 우리 학생들과 좀 더 좋은 결과를 맺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쉽기도 하고 또 자랑스럽기도한 우리 12학년들 모두 수고했어!!
그리고 이번 졸업 식에는 11학년이 준비한 영상이 있었어요
학부모님들과 선생님, 홈스테이 그리고 학생들의 영상편지까지 (우리 졸업생들의 눈물샘 폭발)
거기에 멋진 케잌까지
축하 후에는 우리 12학년들과 멋진 레스토랑에 갔어요~
같이 이야기도하고 또 마지막 원장선생님의 잔소리까지^^
애들아~ 모두 축하한다!!
가서도 화이팅! 늘 응원하마!!
[아이캔유학원][캐나다고등학교유학비용]
[아이캔유학원][캐나다고등학교유학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