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식 [아보츠포드][캐나다관리형유학]


지난 토요일 방학식과 유학원 졸업식을 했습니다.


썸머 스쿨을 위해서 남아 있는 학생들도 있지만 6월 말에 한국으로 돌아가는 학생들도 있는데요~ 이번주에 주로 한국에 귀국을 합니다.

우리 학생들 1년동안 수고했고 ~ 선생님들 말 잘따라주고 힘든 유학 생활이지만 묵묵히 잘 버텨주고 좋은 성적까지 얻은 우리 학생들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12학년 졸업식도 같이 했는데요~

우리 12학년들 저희와 4년을 함께 하기도하고 3년 2년을 함께 한 우리 학생들이 이제 졸업을 합니다.

좋은 결과들을 얻어서뿐만아니라 여러 어려움들도 있었는데 잘 견뎌주고 또 잘 따라와줘서 고맙단말을 하고 싶습니다.

특히, 믿고 맡겨주신 우리 부모님들도 감사를 드립니다.

끝까지 믿고 맡겨주셔서 저도 선생님들도 우리 학생들과 좀 더 좋은 결과를 맺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우리 선생님들과 방학이 끝나자 마자 바쁘게 벌써 9월 학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9월부터는 인재사관학교 2기도 시작이 되는데요.


더욱 탄탄한 학습관리부터

진로진학 (전문가 분석)

AI시대를 위한 프로젝트

구글NVIDA등 실리콘 벨리 기업 멘토링

감정코칭(예의, 매너, 언어)

자기 브랜딩하기

실전영어 프로그램

대회 출전하기

새로운 현지 커뮤니티 활동

등이 시작됩니다.

우리 학생들을 위한 더 넓고 깊은 활동들을 하려고 합니다. 이미 몇가지는 학생들마다 시작을 했습니다.

이제는 모든학생들 같이 공식적으로 다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제는 거의 모든 학생들 학교 성적은 좋아서

앞으로는 좋은 성적과 명문대도 좋지만 고등학교때 먼저 진로 알아보고 이와 관련된 활동을 실제 해보려고 합니다.

이를 위한 교육쪽에 계신 우리 학부모님들의 조언과 도움 언제나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저희 유학원도 아직도 지방을 기반으로하는 작은 유학원이지만

좀 더 학생들에게 집중하고 좀 더 활동반경을 넓히려고 합니다.

학생들을 위해서 방학때 더 많은 준비를 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친구들을 위해서두요!

앞으로 기대해주세요!


방학식 [아보츠포드][캐나다관리형유학]